<울보선생>의 2월 기도편지
작성자
최*하
작성일
21.02.02
조회수
190

<울보선생>의 2월 기도편지
  
사랑하고 존경하는 믿음의 동역자님께 안부 인사 드립니다.
코로나19의 계속되는 위험 속에서, 그리고 널뛰기하듯 변화무쌍한 날씨 속에서 영육으로 강건함의 축복이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일 년 여 전부터 세계로 퍼진 코로나의 확산, 그 변화한 일상의 삶에서 그래도 하나님께 의지하며 살아가게 하신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매일 경험케 하시고, 증거케 하시고, 찬양케 하시며 오늘도 살아가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현실의 삶이 어렵다 하더라도,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시편 42:11)”의 말씀처럼, 힘내어 살아가는 오늘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그 동안의 중보기도에 감사드리며, 오늘도 현재의 기도 제목을 공유하오니, 시간을 내시어, 중보로 마음 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가는 2021년도 되길 원합니다. 말씀에 붙잡혀 살게 하시고,기도의 입술이 마르지 않도록 도우소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삶이 되게 하소서.
2.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을 통해 겨울 강의와 집회 등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2021년도 주어진 사역에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잘 대언하게 하시고, 영육으로 강건함의 축복을 더하소서.
 
3. 몸 담고 있는 영훈고가 실질적인 영혼 구원의 은혜가 있는 학교가 되게 하소서.
2020년도에 8명의 학교 세례자를 허락하시고, 5명을 교회로 정착토록 인도하신 하나님께서, 지속적인 세례자가 2021년도에 100명 이상으로 늘어가게 하시고, 학교 세례식을 연 2회 이상 실시케 해주시며, 이 아이들이 교회로 정착케 하옵소서.
4. 일부 빠지는 아이 없이 1,000여 명의 전교생이 금년도에 모두 학생 채플에 참여하여 바른 영성과 인성이 길러지고,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은혜를 부어주소서.
5. 영훈고의 모든 선생님들이 영훈고에 계시는 동안, 구원의 은혜 가운데 있게 하시
고, 영성을 갖춘 기도하는 기독교사로 쓰임 받게 하여주옵소서.
6. 방해하는 악한 영들의 움직임은 예수그리스도 앞에 무릎 꿇게 하여주시고, 이 과
정을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이 높임 받으소서.
7. 오륜교회, 영훈오륜교회, 영훈재단, 영훈초, 중, 고의 합력을 통하여서 다음세대가 그루터기 사명자로 세워지게 하옵소서.
 
8. 한국교육자선교회, 좋은교사 모임, 각종 기독교사모임 공동체 등, 한국의 기도하는 교사들이 현장에서 기도의 불꽃이 일어나게 하여주시고, 각 학교의 신우회와 교회의 교사들이 힘을 얻어 다음세대를 믿음으로 잘 양육토록 은혜를 부어주소서. 어떠한 방법으로든 세대를 영적으로 세워가는데 열정이 더욱 일어나게 하소서.
9. 이 시대의 가정, 교회, 대한민국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신실하신 하나님을 찬양케하소서. 대통령, 위정자들의 마음을 하나님께서 만져주시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정치인들 및 국민들 되게 하소서.
10. 하나님께 대적하는 악법들은 하나님의 말씀 앞에 무너지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이 아름답게 선포되는 이 나라 되게 하소서.
11. 특히 교회마다 하나님의 거룩함으로 채워주시고, 더욱 기도하며 섬기는 공동체가 되게 하소서
 
12. 사랑하는 아내 오은영이 두란노어머니학교 사무국장으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오가는 길 지켜주시길, 모든 사명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큰딸의 새로운 직장 생활도, 둘째딸의 치어리딩 및 피트니스 강사로서의 활동, 대학생으로서의 학업과 준비하는 비전들이 하나님 뜻 가운데 아름답게 진행되길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가족들을 통해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는 은혜를 더하소서.
13. 부족한 저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주어진 영훈고에서의 맡겨진 사명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교사들과 학생들을 잘 섬길 수 있기를, 앞으로의 행보를 주님께서 원하시는대로 인도하실 때, 겸손함으로 순종할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14. 아래의 학생 및 지체들을 위해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김00 : 상처와 아픔이 치유되길
(2) 정00 : 위암에서 치유, 온전한 회복되길
(3) 오00 : 이단에서 벗어나길
(4) 천00 : 우울증, 이명에서 회복되길
(5) 민00 : 우울증 회복되길
(6) S학교 : 문제가 잘 해결되고 하나님께 쓰임 받는 학교가 되길
(7) 곽00 : 황반변성에서 회복되길
(8) 윈00 : 기도의 학생들이 게속 이어지길
(9) 안00 : 예수님을 만나길, 긍휼을 베풀어주시길
(10) 최00 : 상처와 아픔, 트라우마 치유와 회복되길
(11) 서00 : 필요한 물질 채워지길, 비전을 잘 이루어가길
(12) 이00 : 필요한 물질 채워지길, 비전을 잘 이루어가길
(13) 황00 : 모야모야병에서 온전히 회복되길
(14) 이00 : 해외선교사역 잘 감당하길
(15) 지00 : 온전한 건강, 하는 일에 기름부으시길
(16) 최00, 나00, 김00, 최00, 김00, 최00 : 영혼 구원
(17) 임00 : 사역 잘 감당하길
(18) 김00 : 암에서 온전히 회복되길
(19) 김00 : 우울증에서 회복되길
(20) 손00 : 위암 말기, 구원받길, 회복되길
(21) 김00 : 7세, 뇌성마비 지속적 치료 잘 감당토록, 회복되길
(22) 차00 : 맡겨주신 사명 잘 감당할 수 있기를


“지금 내가 너희를 주와 및 그 은혜의 말씀께 부탁하오니 그 말씀이 너희를 든든히 세우사 거룩케 하심을 입은 모든 자 가운데 기업이 있게 하시리라”(사도행전 20:32)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하나님께서 공급하시는 은혜로 힘내시길 기도합니다. 또한 항상 같은 마음으로 기도하여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부족하지만 저도 동역자님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호와 샬롬!
 
2021. 2.

영훈고에서
<울보선생> 최관하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