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보선생의 기도 편지(23년 5월)
작성자
최*하
작성일
23.05.28
조회수
283

울보선생의 기도 편지(23년 5월)

 

샬롬!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 여러분, 평안하시지요? 항시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의 삶과 가정, 학교와 교회, 회사와 사업, 직장에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조금씩 영적으로 일어나는 기운을감지하고 있는 때입니다. 예배와 집회, 세미나, 영적인 모임 등이 많아질 때일수록 하나님의 마음을 더욱 알고 살아가는 인생 되기를 원합니다~^^.

-------------------------------------------------------------------------

1. ‘울보선생의 눈물’(최관하, 15,000원, 제이플러스 출판사)을 출간하였습니다.

스승의 날인 23년 5월 15일 저의 29번째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울며 기도하는 기독교사를 통해 변화되는 제자들과 동료 교사들, 코로나 시기의 기독교사의 삶, 그리고 가정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이 책이 하나님의 마음을 잘 전할 수 있도록, 그래서 우리 기독교사들에게 힘이 되고, 복음의 도구로 쓰임 받아서,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길 소망하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할인가로 구입을 원하시는 분, 저자 사인이 필요하신 분은 개인적으로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하는 교사는 아름답습니다.

영혼을 살리는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기도하는 교사는 아름답습니다.

영적으로 육적으로 치료하는 의사의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기도하는 교사는 아름답습니다.

멘토와 상담자로서의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기도하는 교사는 아름답습니다.

제자들 뿐만 아니라, 그 가정도 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도하는 교사는 참 아름답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마음을 담고 교육하기 때문입니다.

 

 

- 기도하는 교사는 아름답습니다(‘울보선생의 눈물’ 중에서)

 

 

2. ‘스승와 제자가 함께하는 기독교사 기도회’ : 5월 27일(토) 오후 3시~6시, 오픈아이즈센터

5월을 맞이하여 스승과 제자가 함께하는 기도회입니다.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선생님들은 미리 연락주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는 제자들이 있으면 함께 오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 기도회는 기독 교사들이, 학교와 아이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자리입니다.(정식 교단이 아닌, 이단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일시: 2023년 5월 27일(토) 오후 3시~6시

- 장소: 오픈아이즈센터(안국역 2번출구 300미터)

- 문의 및 신청: 카카오톡에서 기독교사모임 검색 OR http://pf.kakao.com/_Pwajxj

(문의 및 신청 : 010-6264-5097. 최관하)

- 이전 기독교사 기도회 모습들 https://cafe.naver.com/thechristianteacher/105

 

 

3. 더작은재단 스쿨처치임팩트 사역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가 현재 몸담고 사역하고 있는 스쿨처치임팩트는 현재 전국의 132개 학교를 품고 실질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 학교에 맞는 맞춤식 기독 활동을 지원하여, 기독교사들과 기독학생들이 영적으로 학교를 품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32개 학교 사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쿨처치임팩트 홈페이지에서 간증과 내용 볼 수 있습니다. 스쿨처치임팩트 (schoolchurchimpact.org)

즉, 도서, 간식, 설교, 프로그램, 영상 및 자료 콘텐츠 보급 등으로 돕습니다. 각 학교마다 회복과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하며 더작은재단 스쿨처치임팩트에서는 최선을 다해 기도하며 실질적으로 돕겠습니다.

 

 

4. 학교 사역을 하는 교회, 단체, 기독교사, 학생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저와 사역을 하는 분들이 더욱 겸손하고 깨끗한 그릇으로 주님께서 맡겨주신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하게도 다시 한 번 열정을 내어 일어나는 모든 사역자, 기독교사, 학생들을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주님 오실 때까지 이 귀한 복음의 사명 잘 감당하기를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5. 23년도 5월 하나님께서 저에게 허락하신 사역 일정이오니 기도 부탁드립니다.

숭의여고 교직원 강의, 오솔길 교회 설교, 평안 아버지학교 강의, 대전중앙교회 세미나, 이화외고 신앙 부흥회, 의정부 십대지기 파워틴 세미나, 영훈오륜교회 설교, 영훈고 엎드림기도회 설교, 라이트하우스 해운대교회 세미나, 인천학교선교회 강의, 쉐이커스불금 집회 설교, 장위중앙교회 교사 세미나 등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항시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우리를 인도하시고, 영광 받으실 하나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 아멘!

 

2023. 5

울보선생 최관하

(010-6264-5097

첨부파일
표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