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선과 인천CCC와의 협조 관계 협의
작성자
고*경
작성일
17.03.22
조회수
1077

살롬!!!  인교선과 인천 CCC와의 만남과 협조 관계 소개
(1) 지난 달 서울종로구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열린 한교선 회장 이,취임식에 CCC에서 참석하신 이창욱 본부 간사님께서 이윤식 장로님(당일 이임회장)의 초청을 받아 3월 7일 CCC 인천대표간사 임영규 목사님, 인천대 전임(남) 이상윤 간사님, (여) 황소라 간사님,  인천대 CCC 학생대표 이호운 형제 4명을 대동하여 이윤식 장로님, 고상경 목사 모두 7명이 함께 인천대 이윤식 장로님 교수연구실에서 인사와 협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2) 이윤식 장로님께서 중식 애찬으로 환대하셨고 즐거운 마음으로  1) 인천대 CCC 활동의 지원  2) 인천CCC와 인교선과의 상호 협력 사항  3) CCC출신의 인교선 회원들과의 만남 계획 등을 주제로 대화를 나누며 2년 전 한교선과 CCC본부 양 선교단체의 업무협약체결을 통한 학원복음화라는 공동 목표를 이번에 함께 도모하는 의미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3) CCC의 장구한 역사와 순수 복음 근간의 전문화, 고도화된 조직력과 운영 능력, 학원선교에 불타는 열정으로 자비량하는 간사님들은 존경스러운 분들로 우리 선교회에서 본받아야 할 분들입니다.
(4) 전국 각 지역회, 지방회에서 지역 CCC 지회와 간사님을 만나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가능하면 지역에서도 특별히 지역의 교대, 사대 CCC 학생에게 장학금을 주면 좋을 것 같아 권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