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회 예배 기사 - 영종용유지역 연합예배
작성자
이*영
작성일
16.04.08
조회수
468

인천지방회 영종용유지역 연합예배(이승복 장로 인천교육과학연구원장 취임 감사예배 겸)
언론보도 기사입니다.
인천지방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지방회 사무국장 이진영.

인천뉴스
http://www.incheo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4204


여성종합뉴스
http://womannews.net/detail.php?number=78932

 - 기사 요약 -
한국교육자선교회 인천지방회(회장 김태숙 장로)가 주최하고 영종․용유지역 교육기관 연합선교회가 주관한 인천광역시 영종․용유지역 연합예배를 4월 4일 인천교육과학연구원 1층 회의실에서 드렸다. 이 예배는 이승복 교육과학연구원장 취임 감사예배를 겸해서 드려졌으며 영종용유지역 교육자들과 멀리 바다 건너 온 인천교육자선교회 회원들이 함께하여 40여명이 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고병면 권사의 사회 , 영종용유지역 회장 김순희 교장(삼목초)의 대표기도, 인천교육자선교회 담임목사 고상경 목사의 설교로 진행되었다.
고상경 목사는 “우리 하나님의 봉사자” (이사야 61:6)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며 「우리가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제사장이며 하나님의 봉사자이니 모이는 교회에서 말씀으로 잘 양육받고 나가는 교회, 흩어지는 교회가 되어 각자의 자리에서 학생들과 동료 교직원들에게 복음을 전해주기」를 당부하였다.
영종용유지역 선교회 김순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영종용유지역이 카지노의 도시가 아니라 교육과 선교의 중심지가 되고, 영종용유지역의 고등학교 교직원들도 연합예배에 함께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기를 당부”했다. 인천교육자선교회 김태숙 회장은 영종용유지역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있으며 이 곳에서 일어난 뜨거운 교육선교의 불길이 다른 지역에도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