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방회 포항지역회 창립예배 은혜가운데 열려
작성자
관*자*L*
작성일
10.04.01
조회수
1338

2010년 3월 31일 수요일 비가 내리는 약간 궂은 날씨가운데 예수님의 고난주간을 깊히 묵상하며 포항지역회 창립예배가 저녁7시30분 포항중앙장로교회(담임: 서임중 목사님)에서 은혜가운데 열렸습니다. 멀리서 울산지역회의 홍성범 장로님. 김종규 장로님, 경북지방회 회장 곽만영 장로님, 대구지방회, 경주지역회장 허상수 장로님, 안동지역회 회장님 등 인근의 여러 지역회와 지방회에서 동참하셨습니다. 회장님이신 김수현 장로님(창포중교징)의 사회로 시작하여 서임중목사님의 이것들을 명하고 가르치라는 말씀은 우리들의 소명과 사명의 자각과 영적인 리서십과 자도자로서의 방향설정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였고 영적인것과 물적인 것의 전폭적인 지지를 말씀하셨습니다. 김수현 회장님은 본 포항중앙장로교회 장로님으로 교회를 모범적으로 섬기고 계시며 우주성 안수집사님(총무/사무국장)의 앞으로의 계획과 현황소개를 PPT자료로 설명하셨으며 회장님께서 참가하신 분들을 소개해 주셨습니다.1947년 10월5일에 창립한 포항중앙교회는 시무장로님만 36명으로 완벽한 교회의 시스템으로 교회를 섬기는 헌신적인 사람들로 가득찬 그야말로 지역의 복음화의 중심에 서있는 살아있는 은혜가 충만한 교회였습니다. 지역회 임원들의 앞으로의 다짐을 통해 충성하고 헌신함으로서 이제 시작이지만 기대되는 지역회로서 크게 쓰임받을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이를 위해 중앙회와 주변의 지방회와 지역회가 권면하고 기도하고 후원하길 바랍니다. 축도후에 기념사진 촬영이 있었고 다과가 준비되었습니다.
기본계획안을 잘 실천하여 경북지방의 선교의 전초기지가 되길 소망합니다. 수고하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포항중앙교회 서임중 담임목사님과 장로님들, 모든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김수현 회장님을 비롯한 수고하신 포항지역회 임원님과 회원님, 포항 TCF장순규 선생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