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교육선교사 양성 과정 은혜가운데 끝나
작성자
관*자*L*
작성일
12.01.07
조회수
1107

학교에서의 선교의 전문성을 높히고 학원복음화에 더 헌신하기 위해 실시한 제3기 교육선교사 과정이 은혜가운데 끝났습니다. 당초 24명의 목표에는 못 미쳤지만 부산과 대구 그리고 인천,서울,수원에서 헌신적으로 참가하였고 1,2기를 주도한 고상경 목사님(인천)과 제2기회장단(회장:손우하 장로)인 송재웅총무(부산), 김두영 장로(대구/선교사례발표), rl김보열 집사(서울),경동호 사무총장. 조은실 간사님 이 수고하고 협력하였다. 첫째날 윤봉원 목사님(방학초)의 특강, 둘째날 최관하 목사님(영훈고)의 특강, 노무남목사님의 지역회 사례발표 등 다양한 프로로 새로움을 더했다.한편 3기회장으로는 천기태목사님(부산)을 만장일치로 선출하였다.폐회예배에 이어 파송식에서는  김청극 회장은 12명의 수료생들에게 선교사패를 수여하고 격려하였다.

이제 이분들은 학원으로 돌아가 교육선교사로서의 중추적인 일들을 하게 된다. 참가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서울: 서현석 안수집사, 김연양 사모(서울 관광고) 부산: 천기태목사, 정연옥, 서인향 집사, 박윤희 집사, 대구: 안순희 집사. 함성도 안수집사, 박연숙 권사, 인천; 오미라 권사, 손복례 집사, 오국진 집사, 고충만 전도사, 수원: 최미옥 권찰

총괄진행: 고상경 목사님 

한편 인천지방회(회장: 이윤식 장로/본회 부회장)에서는 간식 지원금을, 2기 교육 선교사 과정 수료생(회장: 손우하장로/대구)은 감사헌금을 드렸다.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