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9차 여름연찬회
작성자
김*영
작성일
13.08.16
조회수
1101

제69차 여름 연찬회 2013. 8. 16. 김규영교육선교사

한국교육자선교회 제69차 여름 연찬회가 대구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아담스채플에서 수많은 기독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2박3일동안 진행 되었습니다.

송승면회장님을 비롯한 대구지방회 회원들이 정성껏 섬겨 주셨습니다. 

해마다 연찬회에는 특별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 충만함이 넘치지만 특히 지금처럼 교육이 붕괴되고 청소년 자살율이 세계 최고인 위기 상황에서의 기독교사들의 사명이 중대함을 다시 한 번 깨닫고 결단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시간시간마다 간증과 말씀과 성령이 충만한 시간이었지만 그 중에도 특히 다니엘 리더스 스쿨 교목이신 김동환 목사님의 말씀은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하나님을 만나고 경외하기 위해 세워진 학교인데 그렇게 하다보니 공부도 상상을 초월하게 잘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새벽에 4시반에 모두 일어나고 한시간 기도하고 공부한다고 합니다. 6일동안 공부하고 주일날 오후에는 봉사활동도 하고 전도하러 다닙니다. 기독교 학교에서는 한번 본받아 해볼만 하다고 느꼈습니다.

사람으로선 변화 시킬 수 없습니다. 하나님 만이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어지러워도 기독교사들이 살아있는 한, 이 나라의 교육의 믿받침이 되고 있는 한 희망은 있습니다.

중앙회 홈페이지가 새롭게 바뀌었습다. 모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해 주십시오.

연찬회 동영상 편집 되는대로 홈페이지에 올리겠습니다. 모바일로도 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한국교육자선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kc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