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강원영북지역회 창립예배
작성자
고*경
작성일
14.12.10
조회수
1164

    샬롬!!!
12월 9일(화) 오후 6시 강원도 동해안 북부에서 오랜만에 한교선의 옛 뿌리를 찾으며 <한국교육자선교회 영북지역 창립예배>를 드렸습니다.   옛날에 활동하시던 신평승 장로님과 이미복 장로님, 백한진 장로님, 김덕수 장로님 외 여러분을 만났고 30여명이 이미복 장로님이 섬기시는 속초 성광교회에서 예배를 드렸는데 금년이 다가기 전에 창립의 기쁨을 하나님께서 받으시고 우리에게도 주셨습니다.
    창립준비기도회로 모일려다가 갑자기 창립예배를 드리게 되어 타 지역에서 많이 참석하지 못하고 중앙회와 강원도 지역을 품고 기도하고 있는 인천지방회를 대표해서 제가 다녀 왔습니다. 
   중앙회의 축하 화분, 인천지방회의 감사헌금과 간식이 하나님께 영광 올려 드리고 한반도 복음의 관문 서부 인천과 동쪽 끝 속초를 잇는 복음의 고리가 된 듯하여 감사했습니다.  이 일을 위하여 지난 해 중앙회의 선교 여행과 지난 달에 다녀온 강원도 연찬회 사전 답사 및 몇 지역 탐방이 열매 맺도록 하나님께서 발로 뛰어 다니면 거두게 하신다는 증거를 보여 주셨다고 믿습니다.
   중앙회의 관심과 인천지방회의 형제애, 특별히 황연옥 권사님의 강원도 교육선교 열정의 씨앗이 잘 심겨져 발아된 새싹의 모습입니다.  언젠가는 강원도의 교육선교가 거목의 숲을 이루어 나그네와 새들이 머물며 기쁘게 즐기는 날이 올 것이고 오직 우리 주님의 은혜로 가능할 줄로 믿습니다.  할렐루야!!! 

* 지역회명 <강원영북지역회>를 대관령을 중심으로 영동과 영서로 나누어지고 강릉과 아래 지역을 생각할 때에 <강원영동북지역회>로 변경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