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자선교회 인천 강원지방회 자매결연
작성자
백*진
작성일
15.01.19
조회수
1163

2015.1.12.(월) 한국교육자선교회의 제72차 전국겨울연찬회(1.12~14)가 열리는 원주 치악산 명성수양관에서 첫날 일정 끝에 인천지방회와 강원지방회의 자매결연식이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춘천교대 서수지 학생이 찍어 보내주었습니다. 

*'행복한학교으뜸교육' 카페 관련기관 시설 단체소식 메뉴에 관련 글과 사진을 올려두었는데 참고바랍니다.(2007번)

 첫날 심령부흥회는 김성로 목사님(춘천 한마음침례교회 담임, 침례신학대학교 이사)께서 '부활은 기독교의 심장이다!(요 2:22)'며 성령의 권능으로 부활을 증거한 역사를 보여주셨습니다. 한마음교회에서는 교육자 56명이 참석하여 학교 복음화 실천의 횃불을 들어주셨습니다.

이어 교육선교 사례/각 지방 지역회별 소개 및 기도회를 갖고 한마음교회와 영북지역회에서 참석한 62명이 백한진 장로를 강원지방회장으로 추대하여 조직화의 첫돌을 놓았습니다. 중앙회 고상경 목사님 사회로 그동안 강원도에서 참사랑의 교육을 실천하는 역사가 나타나도록 힘써 기도해온 인천지방회(회장 이승복장로님)와 자매결연식을 갖고 기념사진도 찍었습니다.

사회 : 중앙회 고상경 목사님

인천지방회 이승복 장로님

 

강원지방회장으로 추대된 백한진 장로

자매결연서 작성 교환
 

"자매결연협약서

한국교육자선교회 인천지방회

한국교육자선교회 강원지방회

위 인천지방회와 강원지방회는 양 지역의 교육자를 복음화하여 참사랑의 교육을 실천하고 나아가 전국의 학교 복음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서로 기도하며 협력할 것을 약속하며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합니다.

2015년 1월 13일"

 

중앙회 이윤식 회장님과 함께

인천지방회와 강원지방회 자매결연 기념 단체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