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교육자선교회 강원지방회 원주지역회 창립
작성자
백*진
작성일
15.09.01
조회수
1040

2015 한국교육자선교회 강원지방회 원주지역회 창립

지난 8월 22일(토) 오후 2시 원주 명륜감리교회(담임목사 신관우) 본당에서는 한국교육자선교회 원주지역회 창립예배 및 창립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예배 시작은 명륜감리교회 찬양팀이 이끌어 주셨습니다.

창립준비위원장 심영택 장로님(횡성 공근초 교장)의 사회로 드려진 예배는 수석부회장 이수용장로님(연세대 교수)의 기도, 지역회 임원단의 특송(여기에 모인 우리). 성경 열왕기하 6:15~19 말씀을 통해 "우리와 같이 계신 이를 보라"는 제목으로 강기총 회장이며 명륜감리교회 담임이신 신관우목사님께서 믿음의 근성을 길러야 한다고 강조해 주셨습니다.

봉헌기도는 홍순태님(상지대 교수)께서, 축사는 중앙회 이윤식장로님(인천대 교수), 강원지방회 백한진 장로가 회원들을 대표하여 전했습니다. 축도는 원주기독교연합회 회장이시며 강서성결교회 담임이신 차용현 목사님께서 해주셨습니다.

이어 2부 원주지역회 창립총회가 김동익 사무국장님의 사회로 개최되었습니다.

강원지방회 원주지역회 회칙은 원안대로 결의되었습니다. 전회원 만장일치로  임원진이 추대되어 심영택 장로님이 원주지역회장을 맡았습니다.심장로님께서 임원진을 소개하고 인사말씀과 중점사업 계획을 안내해 주셨습니다. 이어 삼척 장원초 김보경선생님의 동아리 운영 사례발표, 강원지방회 사무총장이신 서기성선생님의 광고 등으로 은혜롭게 총회를 마쳤습니다.

3부는 지하식당에서 다과회를 가지며 주의 인도하심을 찬양하고 교제를 더했습니다.^^

 

 

 

중앙회 이윤식회장님 축사/중앙회에서는 박해평 사무총장님, 차재연장로님, 황연옥권사님, 조미령집사님이 참석해 축하해 주셨습니다.

 

 

강원지방회에서는 김경로 이사장님, 정연기 부회장님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원주지역회 창립을 축하했습니다.

 

 

원주지역회 임원진 소개/기독교사 및 학생동아리 활성화, 사랑의 교육 실천, 기독교교육 세미나 등 중점사업 계획 안내

 

 

강원지방회 백한진장로 축사

한국교육자선교회 강원지방회 원주지역회 창립을 축하드립니다. 초교파적으로 유특초중고 대학에서 교육하며 선교하고 선교하며 교육하는 것을 사명으로 깨달은 교육자들이 한국교육자선교회로 세워졌습니다(1978년 창립). 오늘 원주에서 행복한 학교 사랑의 교육 비전을 공유하고 공감하여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이 자리에 모여 창립예배를 드리게 되기까지 앞장서 수고해 주신 심영택 위원장님과 이수용 수석부회장님외 임원 여러분께 강원지방회원을 대표하여 축하와 감사를 전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더불어 사는 인간교육을 교육정책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지만 인간의 노력 그 어떤 제도와 시스템으로도 학교폭력을 근절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기독교육자들이 참좋았다 하신 창조주 하나님의 뜻을 따라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누리게 하신 예수님 사랑으로 품성을 회복하고 영혼을 고치는 역사에 소금처럼 쓰임받게 하실줄 믿습니다.

이 아름다운 역사가 시작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신 원주명륜감리교회 신관우목사님과 당회, 성도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축도해 주시는 원주기독교연합회장 차용현 목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원주지역회원 여러분의 창립으로 하나된 역사를 축하드리며 중앙회 이윤식회장님외 서울, 인천, 춘천 등지에서 거룩한 자리 증인이 되어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역사를 주관하시고 성령의 이끄심으로 하나되어 원주지역회 창립을 이루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돌립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