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 번 하나님께서 지경을 확장시켜주셨습니다.
작성자
최*하
작성일
09.09.22
조회수
1347

또 한 번 하나님께서 지경을 확장시켜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여러 동역자들의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영훈고의 예배실(기술실)을 창고로 전환하는 학교의 움직임에 중보기도를 요청했는 바, 결국 학교 소강당을 사용하도록 하나님께서 허락하셨습니다. 영훈고에서 가장 좋은 곳이 소강당이며 극장식 의자 약 300석과 무대, 그랜드피아노, 프로젝트 등이 구비된 곳입니다. 예전에 이곳에서 아버지학교 김성묵 장로님 한은경 권사님을 모시고 가정세미나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경을 확장시켜주셨습니다.
-------------------------------------------------------
1. 영훈고 가스펠반 80명 예배(토)와 고3기도회(수)를 소강당에서 드립니다. 지난 주 수요일 고3기도회를 은혜 가운데 소강당에서 처음 드렸습니다.
2. 매주 성경공부와 매일 점심찬양 기도회는 학교의 기록보존실에서 드리게 되었습니다.
3. 또한 저의 제자들을 중심으로, 재학생들과 함께 하는 소그룹 모임은 학교 앞 영훈선교문화센타를 사용합니다.

고난의 길은 동굴이 아니라 터널임을 다시 한 번 알게 해주시며 끝까지 하나님을 신뢰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동역자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9월의 소식을 이제 드립니다. 학교안의 예민한 영적 흐름 속에 예민함이 많이 필요합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여러 곳의 강의일정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1. 9월 4일(금) 제천교육청 청소년 비전 캠프 강의
2. 9월 5일(토) 청주 흥덕 경찰서 청소년 보호 대상 학생 대상 강의
3. 9월 11일(금) 우이제일교회 청년부 대상 집회 인도
4. 9월 12일(토) 영훈기독동문기도회, daum 카페 기독교사모임 정모(영훈선교센타)
5. 9월 27일(주일) 청운교회 아버지의 영향력 강의
6. 9월 28일(월) 진관중학교 교사 대상 ‘학급운영 및 생활지도’ 강의

* 신대원 마지막 학기입니다.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필요한 시간과 재정을 놓고도 기도해주시고 무엇보다 이 과정을 통해 영적, 지적 충만함과 하나님과 더 깊이 교제하는 한 학기 되기를 소망하며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도 여러분을 위해 중보하며 나아가겠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감사합니다.

2009. 9.

영훈고 기독교사 최관하(017-264-5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