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보선생의 기도 편지(23년 7월)
작성자
최*하
작성일
23.07.19
조회수
183

울보선생의 기도 편지(23년 7월)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님! 더위와 장마가 공존하는 이 때에 영육으로 강건하신지요? 또한 비로 인한 피해가 없으신지요? 여러 사고가 일어나는 우리나라, 기도를 쉴 수가 없는 때입니다. 아무쪼록 동역자님과 가정, 교회, 하시는 모든 사업장과 일터, 사역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몇 가지 기도 제목을 나누오니, 꼭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1. 이 땅의 학교의 회복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수십 년 전부터 예견되어 오던 우리나라의 교육의 무너짐이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사제의 정은 메마르고, 욕설과 폭력, 민원과 고소, 고발이 넘치는 학교 현장을 봅니다. 그리고 그에 따라 신음하는 학생들과 교사들을 봅니다. 그렇기에 하나님께서는 기도하는 교사와 학생들을 남겨놓으시고, 그 기도 소리를 더욱 듣기 원하십니다. 무엇보다 먼저 그리고 더욱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2. 하나님께서 세우신 더작은재단 ‘스쿨처치임팩트’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 땅의 학교를 회복하기 위한 하나님의 뜻에 따라 스쿨처치임팩트 (schoolchurchimpact.org)

를 세우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재단 설립 대표님과 저, 그리고 20명의 사역자들이 성령 충만하고, 기독학생들을 학교의 기도하는 주체로 세워가는데, 겸손히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은혜로 붙잡아 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3. 교회 및 단체, 교사와 학생, 사역자들이 복음 사명을 다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지금은 주저앉아 있으면 안됩니다. 영적 매너리즘에 빠져 난 괜찮겠지 하는 때로 생각하면 큰일 납니다. 영적으로 깨어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가진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이 곳곳에서 일어나야 할 때입니다. 감사하게도 코로나 이후에 캠프, 수련회 등이 회복되고 있습니다. 교회와 학교 등에서 기도 모임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계속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복음으로 이 땅을 회복시켜주시길 간구합니다.

 

4. ‘나는 기독교사입니다.’ 출간(최관하, 18,000원, 징검다리 출판사)

30번째 저서까지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립니다. 후배 기독교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격려의 글, 그리고 학교 현장의 이야기, 수업 시간 이야기, 기독교사로서의 대인 관계, 치유와 회복등을 기록한 책입니다. 혹시 저자 할인가로 구입을 원하시는 분, 저자 사인이 필요하신 분은 개인적으로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010-6264-5097)

 

5. 전국 기독교사 기도회’ : 8월 10일(토) 오후 3시~6시, 오픈아이즈센터

여름 방학중 기독교사 기도회는 8월에 한 번 모입니다.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선생님들은 미리 연락주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도회는 기독 교사들이, 학교와 아이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자리입니다. (정식 교단이 아닌, 이단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일시: 2023년 8월 10일(토) 오후 3시~6시

- 장소: 오픈아이즈센터(안국역 2번출구 300미터)

- 문의 및 신청: 카카오톡에서 기독교사모임 검색 OR http://pf.kakao.com/_Pwajxj

(문의 및 신청 : 010-6264-5097. 최관하)

- 이전 기독교사 기도회 모습들 https://cafe.naver.com/thechristianteacher/105

 

6. 부족한 저와 23년도 7월 일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현교회, 영훈오륜교회, 주님사랑교회, 사역자 컨퍼런스(신용산교회), 공주중앙교회, 서대전여고, 여의도고, 숭의여고, 강화청소년집회(덕신고), 재현중, 세종중흥교회, 고양외고, 광주양림교회, 영훈오륜교회 수련회 청소년, 주님사랑청청교회, 더작은 재단 설교, 기독교사 기도회, 제주종달교회, 청연교회 : 청소년, 청년, 교사, 학부모, 아버지학교, 부부학교, 수련회, 캠프, 전교인 수련회 등]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항시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우리를 인도하시고, 영광 받으실 하나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 아멘!

 

 

2023. 7

울보선생 최관하

(010-6264-5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