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차 전국겨울연찬회/한국교육자선교회
작성자
백*진
작성일
15.01.18
조회수
861

제72차 전국겨울연찬회

2015.1.12.(월)~14(수) 원주 치악산 명성수양관 갈릴리 대성전에서는 한국교육자선교회(회장 이윤식 장로)의 제72차 전국겨울연찬회가 열리고 있습니다.(준비위원장 김종화 장로님) "교육선교를 위한 기드온300용사가 됩시다(삿7:7)"를 주제로 전국의 교육자 550여 명이 참석하였습니다.

한국교육자선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의 기쁜 소식을 우리나라 교육자들과 학생들의 가슴속에 심어주기 위하여 하나님의 뜻에 따라 조직된 선교회입니다.

환영의 시간은 박해평 사무총장님(한국교육자선교회중앙회)의 사회로 환영사, 소개, 시상식(제4회 사랑의 교육상), 격려사(2대회장 서성옥 장로님, 3대회장 서정화 장로님) 및 오리엔테이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대회장이신 이윤식 장로님은 "'영혼 구원의 포크레인'에 '성령의 기름'을 채워 넣고, 하나님의 전신갑주로 무장하는 전국연찬회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고 하셨습니다.

1.12(월) 개회예배는 방선기 목사님(은혜와 영광교회 담임, 이랜드 사목/직장사역연합 대표)께서 '다음 세대가 다른 세대가 되지 않게 하라'는 말씀(사사기 2:10)을 들려주셨습니다. 방목사님은 '교육선교사의 사명'이란 주제로 주제 특강도 해주셨습니다.

첫날 심령부흥회는 김성로 목사님(춘천 한마음침례교회 담임, 침례신학대학교 이사)께서 '부활은 기독교의 심장이다!(요 2:22)'며 성령의 권능으로 부활을 증거한 역사를 보여주셨습니다. 한마음교회에서는 교육자 56명이 참석하여 학교 복음화 실천의 횃불을 들어주셨습니다.

이어 교육선교 사례/각 지방 지역회별 소개 및 기도회를 갖고 한마음교회와 영북지역회에서 참석한 62명이 백한진 장로를 강원지방회장으로 추대하여 조직화의 첫돌을 놓았습니다. 중앙회 고상경 목사님 사회로 그동안 강원도에서 참사랑의 교육을 실천하는 역사가 나타나도록 힘써 기도해온 인천지방회(회장 이승복장로님)와 자매결연식을 갖고 기념사진도 찍었습니다.

2일째 06시 아침예배는 김병철 목사님(명성수양관 원목)께서 기쁨의 신앙(빌 1:12~24)을 전하며 기도했습니다. 제37차 정기총회에는 강원지방회를 대표해 김덕수장로님(간성초 교장)과 함께 참석했습니다. 이어 9시 변충구 목사님(세계로교회 담임, 예수사관학교 교장) 특강으로 '하늘의 법도(욥 38:33)'를 통해 인생 성공의 비결을 알려주셨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은혜의 시간이 연속되는 자리를 떠나는 아쉬움에 중앙회 임원님들과 인사를 나누고 춘천을 거쳐 인제로 돌아왔습니다. 영북지역회 이미복 장로님, 김미숙, 이영화, 황연옥 권사님, 김기식 장로님 끝 시간까지 승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