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회 제1회 신우회 감사찬양제(11월21일)
작성자
관*자*L*
작성일
16.11.24
조회수
839

한국교육자선교회 인천지방회 제1회 신우회 감사찬양제 실시.
 
찬양으로 하나된 감사의 시간
 
사랑의 교육실천으로 학교에 복음을 전하는 한국교육자선교회 인천지방회(회장 부일여중 교장 김태숙) 는 11월 21일 부평감리교회 사랑의 성전에서 제1회 신우회 감사찬양제를 실시했다.
이번 찬양제는 인천의 900여 교육기관에 신우회와 기독학생동아리가 세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각 학교 신우회와 기독학생들이 참여하여 하나님께 찬양으로 감사를 표현하는 시간이었다.
 
부일여중 신우회+학생, 가정고 신우회+학생, 송도중+연학초 연합, 북부신우회연합, 강남영상미디어고 신우회(강남걸스), 세원고 신우회, 사리울중 마라나타, 교육연수원+교육과학연구원, 부개여고+청천중+부개고 연합,성리중 신우회, 총 10개 팀이 참여하여 찬양으로 영광을 올려 참여한 모든 회원들이 하나가 되는 축복의 시간을 보냈다.
 
부평여고 노성인 선생님의 특송과 유럽과 미국에서 활동하는 소프라노 최경순씨가 자신의 스승이었던 선생님의 부탁을 받고 특별출연하여 은혜를 더하였다.
 
처음 실시하는 찬양제로 바쁜 일정으로 오랜 시간 연습하지 못했다고 겸손하게 표현한 분도 있었으나 실제로는 높은 실력과 풍성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감동의 시간이었다.
 
저녁은 은혜짜장 선교단(김중교 전도사), 동영상 촬영은 유앤아이필름(대표 강경남)의 재능기부로 이루어 졌으며 「우리의 후대를 바로 세워 주시옵소서(이사야 44:3)」을 주제로 조치원성결교회에서 2017년1월9일(월)~1월11일(수)까지 실시되는 제76차 전국겨울연찬회에 인천의 많은 기독교사들이 함께 참여하기를 기도하고 있다.